본문 바로가기
Game

로스트아크 감정표현 '할라할라' 얻는법

by 홍딩이 2021. 8. 28.

최근 들어 문득 RPG 게임을 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예전에 조금 하다가 그만둔 로스트아크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배워야 할 것도 많고, 어려운 부분이 있었지만, 천천히 하자는 마음을 갖고 하고 있는 중이에요. 아직도 모르는 부분이 많지만, 앞으로 알게 되는 게임 지식을 블로그 공간에 정리해볼까 합니다.

퀘스트를 깨면서 성장하고 있던 도중 막히는 구간이 생겼습니다. '심장을 울리는 춤'이라는 퀘스트인데, 감정표현 '할라할라'를 보여야 클리어가 됩니다. 현재 '/할라할라'를 채팅창에 쳤지만, 발동하지 않았습니다. 따로 배워야 하는 감정표현이며, 오늘은 이것을 어떻게 습득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감정표현 '할라할라' 배우기

할라할라를 배우기 위해서는 '해상 낙원 페이토'로 가야 합니다. 맵을 열고, 해당 위치를 확인한 후 이동해주세요. 애니츠 근처에 있습니다.

 

해상 낙원 페이토에 들어온 후 선상갑판 쪽으로 이동해주세요.

 

가운데 느낌표가 하나 있는데, 이곳에서 할라할라 얻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느낌표가 있는 곳으로 이동하면, '다니다니'라는 난쟁이 NPC가 있습니다. 퀘스트 진행을 해주세요.

 

'내 생에 아이돌'이라는 퀘스트이며, 다니다니에게 '/환호' 감정표현을 하면 됩니다.

 

뜨겁게 호응하기 '/박수'까지 해줍니다.

 

그 다음으로 오른쪽에 있는 '프로듀서 에르메스'와 대화를 합니다.

 

에르메스에게는 '/춤'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춤을 추면, 당장 데뷔해도 된다는 칭찬을 들을 수 있으며, 우리가 원하는 '감정표현:할라할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템 창을 열어 감정표현서를 사용해 할라할라 모션을 배워주세요.

 

이렇게 해서 로스트아크 감정표현 '할라할라'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퀘스트의 난이도는 굉장히 쉬운 편입니다. 해상 낙원 페이토까지만 가면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