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브레이브 브라우저 - 유튜브 광고 제거 자동으로 된다!

by 홍딩이 2021. 4. 9.

유튜브를 보다 보면 광고가 나와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 매우 자주 발생합니다. 긴 영상의 경우, 보던 중간에 광고가 등장하기도 하죠. 유튜브를 자주 보고, 오래 보는 분들은 생각보다 많은 시간을 광고를 보며, 시간을 보냅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할 수 없을까?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이용하면, 유튜브 광고를 안 볼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의 장점은 빠른 속도와 광고 및 트래커를 차단한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 : brave.com/ko/)

홈페이지 접속을 하면, 쉽고 간편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트래커를 제거해 인터넷 속도를 높였으며, 보안과 개인정보 보호를 할 수 있다고 해요.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브레이브 쉴드(Brave Shields)'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이트, 광고에는 사용자를 식별하는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는데, Brave는 이것을 차단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 메인 화면에서는 트래커 및 광고가 얼마나 차단되었고, 절약된 데이터는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별도의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아도 유튜브 광고를 제거할 수 있어 매우 편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브라우저는 기존 작업을 할 때 사용하고,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유튜브'를 볼 때에만 활용해도 됩니다. 유튜브 광고가 나오지 않으니, 정말 편안하고, 빠르게 볼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광고 때문에 여러 가지 불편함을 겪는 분이 있다면,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