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브롤스타즈 컴퓨터로 하는법

by 홍딩이 2019. 5. 16.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브롤스타즈 컴퓨터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려볼까 하는데요. 최근 모바일게임 시장이 커지고,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등장을 하면서 스마트폰을 넘어 컴퓨터에서 즐기고 싶어 하는 분들이 많이 있을것 같아요. 저도 그 중에 한명이구요. 스마트폰으로 하게 될 경우, 뭔가 배터리 문제도 있지만, 큰 화면에서 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 PC에서 하는 걸 선호합니다.

 

브롤스타즈 컴퓨터로 하는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앱을 설치 한 후에 시작을 하면 되는 방식인데요. 저는 '녹스앱플레이어'라는 것을 사용해서 플레이를 진행하곤 합니다.


앱플레이어는 다양하게 존재하는데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블루스택, 미뮤, 모모, 녹스 등등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것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글쓴이는 녹스 앱플레이어를 이용해서 컴퓨터로 브롤스타즈를 하구요. 키 매핑도 잘되고, 아직까지 큰 문제 없이 잘 하고 있어서 바꿀 이유는 없는 거 같아요.

 

브롤스타즈 컴퓨터로 하는법 간단하지 않나요?

■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브롤스타즈 다운로드 - 게임 즐기기!

 

녹스앱플레이어에는 가상키 기능이 존재하기 때문에, 플레이 하는데 참 편하더라구요. W,S,A,D 키를 이용해서 방향을 틀고 움직일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공격을 하고, 특수 공격은 스페이스를 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데로 키를 바꿀 수 있고, 다양한 장점이 있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브롤스타즈 과금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브롤스타즈 과금 효율적으로 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브롤스타즈 과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과금(현질)을 많이 하실 분들께서는 상관이 없지만, 소액만 투자를 하실 계획이라면, 최대..

gom-chi.tistory.com

 

브롤스타즈 스파이크 얻는법

브롤스타즈 스파이크는 전설 브롤러 중 하나입니다. 저도 아직 써본적은 없고, 상대방이 사용하는 것만 확인을 해봤는데요. 독특한 공격이 특징인 스파이크는 누구나 얻고 싶어하는 브롤러이지 않나 싶어요. 생김..

gom-ch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