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레이저 마우스 AS 후기 및 방법

by 홍딩이 2021. 4. 8.

레이저(Razer) 데스에더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한번 클릭을 하더라도 더블클릭이 되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더블클릭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 테스트를 거친 결과 100% 매번 그런 것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자주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더블클릭 현상이 발생하면, 게임, 작업 등 다양한 것을 할 때 상당히 불편합니다.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AS 신청을 하게 되었어요. 

레이저 마우스 AS 방법

1. 제일 처음으로 시리얼 번호(S/N)를 확인해야 합니다. 시리얼 번호를 통해 보증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 밑 부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시리얼 번호를 확인했다면, 보증기간이 남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레이저 홈페이지(razer.waycos.co.kr/)에 접속해 '서비스 - 고객지원 센터 - 질문게시판'에 질문을 남기면 됩니다.

 

3. 회원가입을 해야 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작성할 수 있으며, 폼이 정해져 있으므로 위 폼에 맞춰 제품명, S/N, 불량 증상 등을 적어주세요. 답변은 생각보다 빨리 달렸습니다.

 

4. 위와 같이 답변이 달렸으며, 제가 갖고 있는 레이저 데스에더 제품은 다행히 보증기간 내 제품으로 A/S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제가 갖고 있는 제품은 단종이 되어 동일 제품으로 교체진행이 되지 않고, Razer DeathAdder v2 제품으로 대체 교환된다고 적혀 있네요! 더 비싸고 좋은 최신 제품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하니, 기분이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구매일이 언제인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지만, 14일 이후이므로 선불 택배를 이용해 위 주소(웨이코스)로 보냈습니다. 택배를 이용해 서비스를 받을 분들께서는 이름, 연락처, 주소 메모해 함께 보내야 합니다. 무조건 보내기보다는 질문 게시판, 전화 등을 통해 증상 및 보증기간을 확인하고 보내는 것이 좋겠죠?

 

보증기간 내 제품이라면, 새 것으로 교체를 해주는 레이저(Razer) A/S! 

Razer DeathAdder v2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새 제품으로 교체를 받으니 상당히 좋네요. 

 

레이저 마우스 AS 후기는 간단하게 이야기 하자면, '대만족'입니다. 새 제품으로 교체를 받으니, 만족스러울 수밖에 없죠. 답변도 굉장히 빨랐으며, 단종 제품은 대체 교환이 이뤄지고, AS 방법 또한 어렵지 않았습니다. 만약 현재 잘 작동하지 않는 레이저 마우스를 갖고 있다면,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고, 질문게시판을 통해 AS 기간이 있는지 체크 후 수리(교체)를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 레이저 마우스 AS 후기 및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