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최근 시작한 소울워커 근황 토크

by 홍딩이 2018. 7. 8.

( 코스튬 진짜 이쁘게 잘 만드는 것 같네요. 대박! )


최근 시작한 PC 온라인게임 소울워커! 떡상한 게임이지만, 그 열기가 약간은 식은 듯 하여 아쉽긴 합니다. 저는 떡상 후에 바로 시작하진 않았고, 저번주부터 시작을 했으니, 약간 후에 시작을 했다고 말씀드리는게 맞는 표현인 것 같아요. 소울워커 원래 오픈을 했을 당시에 시작을 했다가 제 취향에 안맞고, 노가다가 너무 심해서 그만둔 기억이 있는데, 다시 시작을 하니까 상당히 재미있더라구요. 약간 예전에 했던 것과 다른 느낌을 받는다고 표현하면 딱 맞을 듯 합니다.



캐릭터는 현재 하루 캐릭터를 키우고 있으며, 나름 만족스럽게 키우고 있습니다. 몹몰이가 잘 되다 보니까 확실히 편리하게 사냥을 할 수 있더라구요. 다른 캐릭터는 정확하게 해보진 않았지만, 하루를 키우면서 몹몰이 하나는 끝내준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출석체크도 꼬박꼬박 열심히 하고 있고, 만약에 게임을 못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드는 날에는 접속만 해서 출석체크 보상을 받고 소울워커를 종료합니다. 출석체크 보상이 상당히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초보라서 좋은지 안좋은지를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냥 일단은 보상이기 때문에 받아두는 것이 좋겠죠. 소울워커가 다른 게임에 비해서 과금유도가 없고, 할만하다고 하여 지금 현재까지 달리고 있는 상황! 남은 시간 31분인데, 이것 기다리면서 동시에 블로그 포스팅까지 하고 있답니다. 



이것은 소매넣기로 받은 칼입니다. 소울워커 떡상을 하고 나서 소매넣기가 매우 유명했었는데요. 어떤 분께서 갑자기 교환을 걸더니 저에게 준 아이템입니다. +3강화까지 완료한 상황. 타란튤라라는 이름 답게 뭔가 칼 자체가 무섭게 생기긴했더라구요. 붉은 색을 띄고 있으며, 강해보입니다. 빨리 만렙까지 찍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겨보고 싶네요. 파란색 퀘스트 위주로 진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소울워커 혹시 하는 분이 있다면, 친추 주심 바로 받겠습니다! 


현재까지 소울워커를 해본 결과 과금을 해야겠다고 생각되는 부분은 '창고'와 '인벤토리'입니다. 칸이 약간 부족하다는 느낌을 받기 때문에, 나중에 재미있으면 인벤토리 추가 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예정이에요. 코스튬도 구매를 하고 싶은데, 총알이 모인다면 조금 생각을 해보아야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