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브롤스타즈 바운티 뱀의초원 추천 브롤러

by 홍딩이 2019. 8. 4.

브롤스타즈 바운티는 일명 별따기라고 불리는 이벤트 맵 중 하나입니다. 별을 누가 더 많이 따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갈리게 되는 맵인데요.

상대방을 잡으면 별을 딸 수 있고, 그것이 곧 점수가 되는 맵입니다. 상대 브롤러를 처치 했을 경우, 상대 머리 위에 떠있는 별 만큼 얻을 수 있습니다. 적을 처치 할 때 마다 내 머리 위에 별이 하나씩 늘어나게 됩니다. 따라서 별을 많이 쌓아놓고 죽을 경우, 많은 점수를 상대방에게 빼앗기는 형식이죠.

게임 방법은 굉장히 간단하지만, 사리면서 킬을 해야 하므로 여러 가지 심리전과 에임이 중요하답니다.

오늘은 바운티 맵 중 하나인 '뱀의 초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뱀의 초원은 참 독특한 맵입니다. 가운데 약간의 공간과 리스폰 되는 구역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 덤불로 가득차 있는 맵입니다.

일반적인 바운티에서는 파이퍼가 굉장히 자주 등장을 하지만, 뱀의 초원에서 만큼은 파이퍼 픽이 잘 안나옵니다. 이곳에서 좋은 브롤러를 추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뱀의 초원 추천 브롤러 : 쉘리, 불, 보

쉘리 : 강력한 근접 데미지를 갖고 있는 쉘리는 이곳에서 1티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다른 바운티 맵에서는 쉘리가 그렇게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니고, 나온다고 하더라도 그렇게 강한 모습을 보이지 않지만, 이 맵에서 만큼은 진짜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자주 등장을 합니다.

파괴력도 좋고, 덤불이 많이 있다 보니, 상대방에게 접근 하는 것이 용이합니다. 서로 발견을 했다고 하더라도 근접 상황일태니 당연히 쉘리가 이길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다만, 너무 독불장군으로 돌아다닐 경우, 뭉쳐다니는 적에게 제거 당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수공격이 있는 상태에선 콤보 '궁-펑-펑-궁'으로 모두 잡을 수도 있겠네요.

: 쉘리와 마찬가지로 추천 하는 브롤러입니다. 근접 교전이 자주 일어나는 맵 특성상 불 역시 쉘리만큼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거기에다가 체력도 많으며, 특수공격(불도저)을 이용해서 선을 그을 수도 있습니다.

불도저를 적당하게 사용하면, 선을 그을 수 있는데, 유리한 상황에서 선을 그어 놓고, 아군 덤불 속에서 버티기 전략으로 간다면, 상대방은 쉽게 넘어오지 못하게 됩니다. 선을 긋는 다는 말은 덤불을 제거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만약 넘어 온다고 하더라도 3명에서 다굴을 하기 때문에, 쉽게 잡히는 경우가 많이 있어요. 

보(스타파워 착용 시) : 스타파워가 있는 보는 이곳에서 0티어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최고로 좋으며, 시야가 넓어지기 때문에, 마주친다고 하더라도 상대방 보다 먼저 발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먼저 발견하는게 얼마나 유리하냐?' 라고 할 수 있지만, 진짜 매우 유리합니다. 선제 공격 하는 것이 가능하고, 정확한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퍼지는 화살로 견제까지 가능하므로 상대방 입장에서는 불리하게 싸움을 걸 수 밖에 없습니다.

보가 스타파워를 착용하게 되면, 아군 역시 시야가 넓어지므로 팀전에서 매우 좋은 모습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뱀의 초원 맵이 등장을 하면 같은 편에 보가 있으면 하는 바램으로 큐를 돌리곤 합니다. (제가 하고 싶지만, 저는 스타파워가 없는 관계로 불이나 쉘리를 픽합니다.)

이렇게 유리한 브롤러 3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에도 로사, 엘프리모, 프랭크와 같은 브롤러도 나름 사용할만 합니다. 위에 소개드린 3개의 브롤러가 S티어 라고 한다면, 로사, 엘프리모, 프랭크는 A티어 정도가 되겠네요.

유리한 브롤러를 이용해서 승리를 쟁취하고 트로피 점수도 올려보도록 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