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하는 방법

by 홍딩이 2020. 4. 4.

출시 한지 꽤 오래 지났지만,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모바일게임 '클래시로얄'! 저는 조~금 늦게 시작하는 바람에 지금 한창 성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예전에는 모바일게임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는데, 작년부터 생기기 시작했어요.

클래시로얄은 전투를 해서 승리 했을 경우, 보상으로 상자를 얻게 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잠금 해제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보석을 내고 바로 개봉을 할 수 있으나, 보석이 아깝기 때문에, 기다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승리 시 얻을 수 있는 상자의 종류

클래시로얄에서 상자의 종류는 실버 상자, 골드 상자, 마법 상자, 영웅 상자 등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승리를 했을 경우, 다음에 무슨 상자가 나올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시작 한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은 랜덤이다 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사이클이 존재합니다.

이 사이클을 확인하면, 다음에 내가 무슨 보상을 받는지 알 수 있답니다. 전설상자, 메가 번개 상자가 언제 쯤 뜰지 궁금하신 분들은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

https://statsroyale.com/ko

위 사이트에서 플레이어 태그를 넣고 검색 하면 간단하게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태그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클래시로얄 접속을 하면, 프로필이 나오잖아요? 빨간색 네모 부분을 클릭하면, 본인의 플레이어 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란색 네모 부분에 '#'과 영어, 숫자가 있는데, 이것이 바로 본인의 플레이어 태그입니다. 이것을 잘 기억해두었다가 위에 알려드린 사이트에 들어가 검색을 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태그를 넣고, 검색을 하면, 어떤 덱을 사용하는지, 자주 쓰는 카드는 무엇인지 다양한 정보들이 나오며, '예정된 상자'부분을 보면, 다음 보상으로 무엇을 얻을지 알 수 있습니다. 제 것을 검색해보니, 전설 상자를 얻으려면 아직 한참 남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확인하는 방법 생각보다 정말 간단하고 쉽죠? 언제 어떤 상자가 나오는지 재미삼아 한번 확인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음 상자가 전설일 수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