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배틀그라운드 자기장 타기로 치킨먹자

by 홍딩이 2018. 3. 1.


킬을 많이 하는 것도 중요하고, 파밍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최종 목표는 최후의 1인이 되는 것 입니다. 그래서 무조건 싸움을 하는 것도 좋지 않을 때가 있으며, 버티는 것이 옳은 판단이 될 수 있는 게임이죠. 개개인 마다 성격에 따라 성향에 따라서 플레이 스타일이 다를 수 있으나, 공통적인 목적은 1등을 하는 것!



배틀그라운드에는 자기장이 있습니다. 자기장 없이 그냥 플레이가 될 경우, 맵이 너무 넓기 때문에 게임이 엄청 루즈해지고 어떻게 보면 안끝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을 조금 더 재미있고 긴박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배틀그라운드 자기장!



자기장의 위치 또한 참 중요한대요. 운이 따라준다면, 전투를 하는데 있어서 좋은 위치를 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의 경우 악조건 속에서도 이겨 내야 한다는 것. 다른 게임들에 비해서 수많은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가 재미있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요즘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죠.



배틀그라운드 자기장 타기란?

힌색 원에 살짝 걸친 후에 들어오는 적을 제거하는 방법입니다. 늦게 들어오는 적이 있다면, 거의 꽁짜로 킬을 먹을 수 있고, 파밍까지 할 수 있거든요. 많은 분들이 자기장 걸쳐서 운영을 하십니다. 가끔 그냥 중앙에 박아버리고, 중앙에서 보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걸쳐서 가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자기장에 살짝 걸쳐서 치킨을 먹었습니다!



위와 같이 자기장이 잡혔을 경우, 보셔야 하는 방향이 있습니다. 다만, 이것이 100% 정확하다고 말씀드릴 수 없는 이유가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변수가 너무 많이 작용 합니다. 사방을 다 봐야 하긴 하지만, 초록색 화살표 방향을 조금 더 주의깊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분명히 늦게 들어오는 적이 있거든요. 그리고 자기장이 좁게 되었을 경우, 총소리의 위치를 대략적으로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핑을 찍는 것도 좋습니다. 시즌이 새롭게 열리고 위 방법을 통해서 치킨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배틀그라운드 자기장 타기를 이용해서 우승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