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배틀그라운드 황금고블린 뜻은?

by 홍딩이 2018. 3. 3.

배틀그라운드는 템이 잘 나오는 곳이 있고, 잘 안나오는 곳도 있습니다. '랜덤'이라는 요소가 차지하고 있는 부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열광하고 더욱더 재미있어 하는 것 같아요. 밀리터리베이스(밀베)와 같은 곳은 고급 아이템들이 매우 잘 나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몰리죠. 포친키 또한 그렇구요.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은 이유가 있습니다.



아이템이 잘 나오는 곳 : 빨간색 및 보라색 총기표시된 부분!

참 아이템 창을 보더라도 아이템 파밍이 어정쩡 하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이 게임은 상대방을 죽이고 아이템을 뺏는 것이 가능합니다. 죽었을 경우, 도시락이 하나 생기게 되는데, 갖고 있는 아이템이 모두 바닥에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꼭 풀파밍을 할 필요 없이 사람들의 것을 뺏으면 됩니다. 물론 실력이 있어야겠죠.


배틀그라운드 황금고블린이란 뜻은?
황금고블린은 아이템 파밍을 잘한 사람을 뜻합니다. 황금고블린을 죽이고, 뺏는다면? 순식간에 풀 파츠 완성일겁니다. 이처럼 킬을 하고 뺏는 것이 중요한대요. 배틀그라운드는 이 부분 때문에 더욱 재미가 있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반대로 플레이어 자신이 황금고블린이 된다면 정말 허무하고 어이없을 겁니다. 진짜 몇분간 파밍한 것들이 순식간에 날라가버리는 상황이니깐요. 따라서 파밍에 너무 목숨을 걸 필요는 없습니다. 적당히만 먹고 싸우러 가는거죠! 아니면 존버도 괜찮고...





배틀그라운드 파밍 제대로 안되었다고 해서 낙심하지 맙시다! 파밍이 제대로 되지 않아도 다가오는 황금고블린을 잡아버리면 그만! 듀오 상황에서 입벌리고 있다가 꿀꺽 삼킨 상황입니다. 그리고 과연? 치킨까지 가져갈 수 있을까요? 적당히 인내력도 필요하고 기다림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그럼 치킨 드시고, 황금고블린 파밍도 성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