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배틀그라운드 M24 치킨먹었다

by 홍딩이 2018. 2. 27.


배틀그라운드를 처음 했을 당시에는 보급이 떨어지건 말건 신경쓰지 않고 플레이를 했습니다. 그러던 도중 스쿼드할 때 언제 한 번 M24를 먹게 되었는데요. 카구팔과는 완전 다른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 후 부터 보급만 보면, 약간 아드레날린(?)이 분출되는 현상을 느끼고 있습니다. 왜 보급충이 되는지를 알 수 있는 대목인 것 같아요. 특히 다른 사람을 죽여서 인간 파밍 했는데, M24가 있을 경우 상당히 기분이 좋죠. 노파츠라고 해도 위력이 대단한 총입니다.




크.. 카구팔과 놓고 비교를 해보았는데, 때깔부터가 차이나지 않습니까? M24는 정말 좋고, 구하기 힘든 총인 것 같아요. 보급이 떨어진다고 해서 무조건 M24라는 보장이 없거든요. 에땁 역시 좋긴 하지만, 제대로 사용해본 적은 별로 없어서 사용 느낌을 말씀드리기 힘든 것 같습니다.


아무튼 배틀그라운드 M24는 7.62MM 총알이 들어갑니다. 카구팔을 사용하다 갈아타기도 편하고 좋죠.



배틀그라운드 짜릿한 순간은 마지막 치킨 킬을 내가 먹었을 때 아닐까요? 상대방이 고개를 쏙 내밀면 바로 따버리는 M24! 


혹시 아직 사용하지 못한 분들은 기회가 되면 한 번 사용해보세요. 엄청 좋습니다. 탄속, 데미지 모든게 좋고, 소리가 일단 압도합니다. (무섭) 이상. 배틀그라운드 M24 후기였습니다. 별 5개 중 5개! 단점은 보급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먹기 힘들다는 것.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보급에 맛들리면 보급충이 될 수 밖에 없는 현실. 그래도 너무 욕심 부리지 맙시다. 우승을 놓칠 수도 있거든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