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브롤스타즈 우당탕 진흙탕 캐릭터 추천

by 홍딩이 2019. 11. 3.

브롤스타즈 쇼다운 맵에는 다양한 것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 공략해볼 맵은 바로 '우당탕 진흙탕'이라는 맵입니다. 이 맵은 아주 특징적인 부분이 강한 맵이다 보니, 특정 캐릭터(브롤러)가 상당히 유리한 모습을 보이는데요.

우선 브롤스타즈 우당탕 진흙탕이라는 맵이 어떤 식으로 생겼는지 한번 확인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

쇼다운 맵 : 우당탕 진흙탕

가운데 부분을 보시면, 덤불로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치 앞을 바라볼 수 없는 그런 환경이라는 말씀. 덤불이 워낙에 많이 있는 맵이기 때문에, 파이퍼, 브록, 페니와 같은 원거리 브롤러는 비추천드립니다. 상대방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예샷만 때리다가 게임이 터지는 경우가 허다해요.

강력 추천 브롤러 보

브롤스타즈 우당탕 진흙탕 1티어 라고 할 수 있는 '보'를 추천해드립니다. 다만,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파워 '독수리의 눈'이 있다는 가정 하입니다. 독수리의 눈이 없다면, 비추천 드려요! 어떻게 보면, 보 역시 원거리 딜러이기 때문에, 상당히 힘들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독수리의 눈이 있을 경우, 시야가 넓어지기 때문에 상대방을 먼저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리한 전투를 할 수 있으며, 견제하는데 굉장히 편해요.

스타파워가 있을 경우, 볼 수 있는 시야 범위가 굉장히 넓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듀오 쇼다운 하실 경우에도 팀원과 함께 과감하게 앞으로 전진할 수 있어요. 

초반에 맵 중앙에 있는 박스 파밍을 하는데도 불편함이 없고, 위험한 순간에 적의 움직임을 확인 후 뒤로 빠져도 됩니다.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으므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만약 보 스타파워가 없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 캐릭터를 추천드립니다.

- 우당탕 진흙탕 캐릭터 추천 : 쉘리, 불, 다이너마이크, 틱, 리코

게임을 어느정도 돌려본 분들은 위에 제가 언급을 한 브롤러들이 굉장히 자주 등장한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왜냐면 상당히 유리하게 싸움을 할 수 있으니까.

쉘리와 불은 근접 최강 브롤러입니다. 상대방과 갑작스럽게 가까운 거리에서 마주쳤을 경우, 쉽게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반응 속도가 빠른 분들이 하실 경우, 이길 확률이 높죠.

다이너마이크와 틱은 스로어 브롤러입니다. 멀리서 견제를 해주면서 플레이 하면 상위권에 들 수 있습니다. 특히 바로 맵 중앙으로 돌파를 하려고 하기 보다는 외곽부터 천천히 조금씩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로 들어가게 될 경우, 자칫 잘못 하다 적을 만나면 아무것도 못하고 죽어버리는 상황이 옵니다. 따라서 벽을 끼고 독구름과 비슷한 속도로 들어가세요. 최대한 천천히 적이 줄어들 때를 기다리면서 플레이 해야 합니다.

우당탕 진흙탕의 경우, 리코가 활약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은데요. 이유는 바로 '벽'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할 수 없는 사각지대에 적이 있다고 하더라도 리코의 특성을 이용하면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데미지도 강하고, 재장전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상당히 괜찮은 모습을 보인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