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입력하는 방법

by 홍딩이 2021. 7. 3.

최신 모바일 게임 중 하나인 오딘 : 발할라 라이징. 현재 레벨 23이고, 퀘스트 위주로 진행하고 있는데, 이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사냥터에 있는 유저들만 보더라도 이 게임의 인기를 짐작할 수 있었어요. 그래픽은 상당히 괜찮은 편이며, 무과금으로 진행 중인데, 아직까지 막히는 구간은 없었습니다. 레벨이 높아짐에 따라 어떤 컨텐츠가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하다 보니, 쿠폰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왕이면 쿠폰 사용해서 아이템 받고 시작하는게 좋겠죠. 어떻게 쿠폰 입력을 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매우 간단하니, 빠르게 알아보고, 여러분도 등록하세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입력하는 방법

1. 오른쪽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2. '메뉴 - 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3. 다양한 부분(게임, 전투, 환경 등)을 건드릴 수 있는데, 이 중에서 '계정'탭으로 이동해주세요. 그러면 '쿠폰 등록'버튼이 보일 것입니다. 이것을 눌러주세요!

 

▶ 쿠폰 코드 : 리프의첫선물

4. 쿠폰 코드 입력 창이 나오는데, '리프의첫선물'을 넣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5. 쿠폰 사용이 완료된 모습.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입력하는 방법 굉장히 쉽죠? 보상은 우편함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다운로드, 사양, 출시일

많은 분들이 기대하던 모바일 MMORPG 게임인 '오딘 : 발할라 라이징'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은 PC(Windows), iOS, 안드로이드입니다. 컴퓨터로 즐길 분들은 다른 앱플레이어를 사

gom-ch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