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다운로드, 사양, 출시일

by 홍딩이 2021. 7. 2.

많은 분들이 기대하던 모바일 MMORPG 게임인 '오딘 : 발할라 라이징'이 드디어 출시했습니다.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은 PC(Windows), iOS, 안드로이드입니다. 컴퓨터로 즐길 분들은 다른 앱플레이어를 사용할 필요 없이 PC버전을 설치하면 되는데요.

요즘에는 모바일게임이라고 할지라도 PC버전도 함께 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저처럼 모바일 게임을 PC로 즐기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출시일은 2021년 6월 29일입니다. 카카오게임즈에서 배급을 하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에서 제작을 했어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다운로드 방법

1. 오딘 공식 홈페이지(https://odin.game.daum.net/odin/)에 접속을 한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 후 오른쪽 상단 'Game Start'를 눌러주세요.

 

2. 다음 게임 스타터가 있어야 오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없는 분들께서는 먼저 다음 게임 스타터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3. 게임 스타터를 받고 난 후 다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Game Start'를 누르면, 위와 같이 팝업창이 하나 뜹니다. 'DaumGameStarter 열기'를 눌러주세요.

 

4. ODIN_Launcher를 설치합니다.

 

 

5. ODIN을 설치합니다. 특별하게 해야 할 것은 없습니다. 그냥 '다음'버튼만 눌러주면 됩니다. (경로 변경을 하고 싶은 분은 '찾아보기'를 누른 후 경로 설정을 해주세요.)

 

6. 게임 실행이 된다고 해서 바로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어받을 데이터가 아직 남아 있거든요. 위와 같은 경고창이 뜨면, '확인'버튼을 눌러 나머지 데이터도 받아주세요.

 

7. 설치가 모두 끝났습니다. 클래스 선택 후 게임을 즐겨주세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시스템 사양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로 즐기기 위해서는 최소 사양을 만족해야 합니다. 권장사양 이상 맞춰주는 게 원활한 플레이 하는데 좋겠죠?

권장사양은 CPU는 인텔 i5 3.0GHz급 이상, 메모리 8GB 이상, 그래픽 카드는 GTX 10xx 시리즈 이상(최소 사양은 GTX 9xx 시리즈 이상) 돼야 한다고 합니다. 하드디스크 저장 공간은 30GB 이상 확보해주세요. 이렇게 해서 이번 시간 오딘 발할라 라이징 PC 다운로드, 출시일, 사양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