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재택알바] 제휴마케팅 사이트 모음

by 홍딩이 2021. 4. 27.

 

안녕하세요? 요즘 투잡, 쓰리잡을 넘어 N잡을 갖는 분들이 점차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월급쟁이의 월금만으로는 버틸 수 없기 때문에, 이런 쪽으로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것 같은데요. 저 역시도 현재 N잡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제휴마케팅은 제가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방법인데, 엄청난 고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 편이라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 중이에요. 

이번 시간에는 괜찮은 제휴마케팅 사이트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이 중에서 어떤 것이 제일 좋다고 말하기는 힘듭니다. 왜냐하면 각자마다 관심 분야가 다르고, 홍보하는 아이템이 다르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관심 있어하는 아이템이 많은 사이트로 고르는 게 가장 좋습니다!

 

1. 리더스CPA (leaderscpa.com/leaderscpa/)

사이트도 굉장히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금융, 주식, 법률, 교육 등 여러 가지 캠페인이 존재합니다. 거의 대부분 CPA 캠페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CPA를 해본 분들이 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2. 디비모아 (dbmoa.net/html2018/)

디비모아는 리더스CPA와 비슷합니다. 리더스CPA에서는 캠페인이라 불렸는데, 이곳에서는 '머천트'라고 불립니다. 명칭만 다를 뿐 비슷비슷합니다. 명칭에 대해 크게 신경 쓰지 않아도 됩니다. CPA로 홍보를 진행할 분들은 위 두 가지 중 하나를 택하면 될 것 같네요.

 

3. 쿠팡파트너스 (partners.coupang.com/)

다음은 너무나도 유명한 쿠팡파트너스입니다. 쿠팡파트너스는 내가 홍보하는 물건이 팔렸을 때 일정 수수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가입도 쉽고, 다양한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잘 팔리는 물건을 선택했을 경우, 높은 수익까지 낼 수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제휴마케팅이라 할 수 있어요. 

다만, 사람들이 구매하는 아이템을 발굴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제가 직접 해본 결과 경쟁이 생각보다 심한 편이다 보니, 수익을 내는데 상당히 어렵습니다. 처음 하는 분들은 블로그로 활동하기 보다는 네이버 지식in을 통해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4. 애드픽 (www.adpick.co.kr/)

애드픽은 클릭형, 영상, 설치, 예약/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제휴마케팅 사이트입니다. 게임 쪽 광고를 해보고 싶은 분들은 애드픽을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블로그에 게임 홍보를 하고, 다운로드 링크(애드픽에서 제공하는 URL)를 남깁니다. 방문자가 이 링크를 타고 게임을 설치를 하면, 그에 맞는 수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쇼핑메이트'라고 해서 쿠팡파트너스처럼 판매금액의 일정 퍼센트를 받을 수 있는 캠페인 또한 존재합니다. 과거에는 이 정도로 다양한 것들이 있지 않았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네요. 


이 외에도 다양한 제휴마케팅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 괜찮습니다. 여러분이 잘할 수 있는 곳을 택하면 그만이죠. 

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굉장히 힘듭니다. 하루, 이틀 열심히 한다고 해서 바로 수익이 들어오는 게 아닙니다. 생각보다 수익이 그렇게 많지도 않고요. 꾸준히 해야 한다는 단점도 존재합니다. 블로그로 홍보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은 상위 노출이 가능한 블로그를 갖고 있어야 꽤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열심히 하다 보면 생각 의외로 좋은 결과를 맺을 수 있습니다. 기회는 언제나 우리 주변에 존재하며, 그것을 잡을지 말지는 여러분의 몫입니다. 좋은 성과 있었으면 좋겠고, 오늘의 글은 이것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